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

그림 게임하기 - Grim 게임 '점프 플래시'


 

 

♠ 핫 게임 ♠

(Hot Game)

 

날고 싶은 펭귄의 무모한 도전기!

악마 군단을 지휘하여 세계를 정복하라!

닌자고 사무라이 머신의 출격!

그림자와 나는 하나! 동화풍의 탈출 플래시

 Learn To Fly

Necronator1

 레고 닌자고

Ditto

★★★★☆

★★★★★

★★☆☆☆

★★★★★

 

 

 

♥ 게임 소개 ♥

(Game Introduce)

 

 

제목: Grim   장르: 아케이드   태그: 미라, 점프, 키보드   제작: let me think    평점: 4/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림 게임하기 - Grim입니다. 이 플래시는 적당한 컨트롤과 약간의 생각이 필요한 퍼즐형 아케이드입니다. 게이머는 뚱한 표정의 소년과 주변의 동료를 활용하여 출구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런데 막상 출구에 도착해도 다음 레벨로 이동하지 못합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각 레벨마다 존재하는 모든 과자들을 획득한 후에야 출구가 열리기 떄문입니다.

 

모든 과자를 얻으면 출구가 하얗게 빛이 납니다. 과자를 얻으려면 주변의 동료들을 적재적소에 잘 활용애야합니다. 플래시 게임 '그림'을 처음 플레이할 때는 어려운 난이도에 당황하지만, 골똘히 생각하면서 즐기다 보면 다음 레벨을 기대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게임 조작 ◆ 

(Game Control)

 

 

이동 - 방향키

점프 - Z

미라 on/off - X

소리 on/off - M

 

 

 

♣ 게임 방법 ♣

(Game Methods)

 

 

 

■ 출구

 

그림 게임하기 - Grim은 소년을 출구(Portal)에 도착하게 만들기가 목표입니다. 헌데 앞서 말했듯이 소년이 도착하기만해선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각 레벨마다 공중에 흩어져 있는 과자를 모두 획득하면 출구가 하얗게 빛이 나고 소년은 다음 레벨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동료

 

그림 게임하기 - Grim은 주변 동료의 활용이 아주 중요합니다. 소년 혼자의 힘으로 함정을 피하고  높은 곳에 위치한 과자를 얻기란 무척 힘든 일입니다. 플래시 게임 그림(Grim)에서 활용할 수 있는 주변 동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박(Pumpkin): 호박은 높이 점프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박쥐(Bat): 박쥐를 밟고 더 높은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라(Meet): 미라는 소년의 친구입니다. 소년과 생명을 공유하기 때문에 미라가 죽으면 소년도 죽습니다. X를 눌러 조작할 수 있으며 움직일 수 있기에 퍼즐을 해결하는데 핵심 역할을 맡습니다.

 

 

 

 

 

◆ 게임 화면 ◆

(Game Screenshots)

 

 

 

 

* 실행에 문제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