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 우울한 기분일 때 추천하는 플래시게임

 

 

혼신의 힘을 다한 마우스 연타가 필요!

 

무언가 짜증나는 상황을 겪으셨습니까? 재미있게 게임을 하는 중 튕김 현상을 경험해 보셨습니까? 혹은 중요한 문서 작업을 하는데 시스템 에러가 뜨는 경험은? 또 느려터진 컴퓨터가 짜증날 때 추천합니다. 바로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입니다. 혼신의 힘을 다한 마우스 연타로 스트레스를 날리세요. 실제 고가의 물건을 함부로 부술순 없겠죠. 그러나 플래시 게임에서는 가능합니다. 의외로 뛰어난 타격감과 사운드를 자랑하는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입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오늘 이 자리에서 조금이라도 기분을 풀어보세요.

 

■ 빠른 마우스 왼쪽 버튼 연타! 오직 이것만 알면 됩니다.

■ 때리는 위치에 따라 손바닥, 주먹으로 모션이 바뀝니다. 완파된 것은 더 이상 파괴가 불가능합니다.

 

완파된 후는 그저 타격 횟수만 늘어날 뿐...리프레시 버튼을 눌러 다시 즐겨주세요.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는 간단한 조작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별다른 팁이 없네요. 일단 플레이 화면을 올립니다. 한눈에 저용량, 저사양을 확신하게 됩니다.

 

 

 

그나저나 꽤나 예전에 만들어진 듯하네요. CRT 모니터라니 ㅎㅎ;; 제가 어릴 적엔 저런 모니터를 자주 봤었는데 이젠 정말 구시대의 유물이죠. 그러보 보니 본체에 플로피 디스켓 드라이브가 보입니다. 진짜 예전에 만든 플래시게임이네요. 그래도 플레이하기에 별 문제없습니다. 닥치는대로 부수세요. 얍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