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Tealy & Orangey 게임하기 - 역시 동시 조작은 어렵다?


   * 로딩 20초 ~ 3분 * 실행에 최신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 영문 키보드 셋팅(한/영키)이 기본 * 렉은 옵션 조정 * 

 

 

 핫 게임

(Hot Game)

 

고전 놀이가 플래시 버전으로... 염장지르기는 덤이닷!

잠꾸러기 박스를 깨우려면 두뇌 플레이가 필수!

험난한 인생 여정을 표현한 플래시

빛과 그림자...두 명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웨이크 업 더 박스2

코퍼레이트 클라임버

디토

★★★☆☆

★★★★☆

★★★★★ ★★★★★

 

 

 

게임 소개

(Game Introduce)

 

 

제목: Tealy & Orangey   장르액션   태그: 키보드, 조작, 플랫폼    제작: Anthony Gowland  평점: 4/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동시에 두개의 박스를 조종하는 고난도 플래시! Tealy & Orangay 게임하기입니다. 메인 화면부터 하늘색과 오랜지색으로 구분되는 직관적인 구성을 보여주는 이 플래시 게임은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한번에 두개의 공을 조종해야할 뿐만 아니라 활동하는 곳의 함정 위치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진행할 수록 멈춰있는 함정과 더불어 총알처럼 날아오는 함정도 존재하기에 게임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하늘색 공은 하늘색 도착 지점에... 오랜지색 공은 오랜지색 도착 지점으로 움직이세요.

 

 

 

 

 

 게임 조작  

(Game Control)

 

 

 

이동 - 방향키

점프 - 스페이스

 

 

 

 

 

임 방법

(Game Methods)

 

 

 

■ 도착 지점

 

Tealy & Orangey 게임하기는 하늘색 공은 하늘색 체크 무늬 지점에, 오랜지색 공은 오랜지색 체크 무늬 지점에 도착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하늘색 공이 오랜지색 도착 지점에, 오랜지색 공이 하늘색 도착 지점으로 이동하면 아무런 일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키보드 조작으로 두개의 공을 동시에 조작합니다. 만약 한 공이 원할한 진행을 하더라도 다른 공이 막다른 곳이나 경사진 곳에 끼였다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 함정

 

Tealy & Orangey는 각종 스파이크 & 총알을 피해서 이동해야 합니다. 두개의 공 중 어느 하나라도 함정에 닿으면 해당 스테이지를 처음부터 진행합니다.

 

다만, 다행히도 죽더라도 페널티가 없어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늘색 공은 오랜지색 함정에 닿아도 죽지 않습니다. 반대로 오랜지색 공은 하늘색 함정에 닿아도 죽지 않습니다. 이 방법을 아는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_+

 

■ 시간

 

게이머의 뛰어난 컨트롤 능력을 증명하세요. 화면 왼쪽 상단에 게임 진행 시간이 표시됩니다. 메인 메뉴에서 게이머의 베스트 타임과 클리어한 스테이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화면

(Game Screenshots)

 

 

 

* 실행에 문제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