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

도둑 때리기 게임하기 - 폭력성이 더해진 '나 홀로 집에'?

 

마우스

도둑때리기 게임하기는 선생님, 사장님 때리기와 같은 시리즈입니다. 동일한 제작자가 만든만큼 여전히 폭력적이고 잔인합니다. 잔인한 장면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심약자, 노약자, 임산부 등은 살포시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작들에 비해 보여주는 에니메이션이 더 길어졌습니다. 기상천외한 도구 사용은 여전하구요. 게임을 시작하실 분은 스타트 게임을 눌러 줍시다. 목표는 간단합니다. 그냥 도둑을 때려잡으세요. 자! 지금부터 집에 침입한 도둑을 때려 잡아 볼까요?

■ 주변에 널린 도구를 사용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은 마우스를 올리면 색이 변합니다.

 

■ 요란스럽고 잔인한 장면을 본 후 넥스트(Next)를 누르면 다음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90년대에 대유행한 나 홀로 집에라는 영화를 아시나요? 한때 명절만 되면 나오는 유명한 영화였죠. 이번에 소개한 도둑때리기 게임하기는 마치 그 영화의 연장선 상에 있는 느낌입니다. 나 홀로 집에의 케빈이 혼자서 도둑 마브와 해리를 상대했었죠. 뭐...다소 폭력적이라고 생각했었지만 웃긴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코믹적 요소는 거의 제거되고 잔인한 장면이 배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장면들이 쏟아집니다.

 

 

 

도둑때리기 게임하기를 밥 먹기 전에 플레이해보고 글을 쓰는데 비위가 약해서 밥이 넘어갈지 모르겠네요.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