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

전생 알아보기 게임하기 - 나는 전생에 누구였을까?


 * 로딩 20초~3분 * 실행에 최신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 * 영문 키보드 셋팅(한/영키)이 기본 * 렉은 옵션 조정 * 

 

 

 핫 게임

(Hot Game)

 

스파이더맨보다 내가 더 잘날아다니지!

연속 방귀로 하늘을 날아보자!

원 클릭으로 즐기는 던전 탐험!

무섭고 잔혹한 식인 식물의 탄생!

Hanger2

Twizz'ed Firefarta

One Button Arthur

Horror Plant2

★★★★☆

★★★★☆

★★★★★

★★★★☆

 

 

 

게임 소개

(Game Introduce)

 

 

제목: 나는 전생에 누구였을까?   장르코믹 태그: , 과거, 미신, 재미 제작: nblood  평점: 3/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생 알아보기 게임하기 - 나는 전생에 누구였을까?입니다. 우리는 종종 자신의 전생을 궁금해하곤 합니다. 이 세상에 태어나기 이전에 나는 어떤 삶을 살았을까? 또는 서로서로 재미로 전생을 유추하며 놀리기도 하죠. 그 사람의 외모나 성격으로 전생을 짐작하면서요

 

이 흥미로운 소재는 영화나 소설, 만화를 가리지 않고 자주 등장합니다. '은행나무 침대' '샤먼킹' '세일러 문' 등등...흔하면서도 재미를 보장하는 소재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전생 알아보기 게임하기는 몇 개의 질문으로 전생을 예측합니다. 물론 재미일 뿐이니 동물이나 나쁜 직업이 나왔다고 해서 크게 신경쓰진 마세요 :)

 

 

 

 

 게임 조작  

(Game Control)

 

 

 

마우스

 

 

 

 

임 방법

(Game Methods)

 

 

 

▲ 내가 동물 말을 들었으면 여기 안 있지 ㅡㅡ;;                     ▲ 일단 이성을 만나봤는지부터 물어봤어야지! 

 

 

■ 선택

 

전생 알아보기 게임하기 - 나는 전생에 누구였을까?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자신의 전생을 예측합니다.

 

Yes 와 No 중에 하나의 답을 선택하세요.

 

선택에 따라 질문은 5개로 끝날 수도 있고, 좀 더 많은 질문이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질문에 답을 해야만 전생을 볼 수 있습니다. 싫은 질문이라고해서 그냥 건너뛸 수 없어요!

 

저는 신중하게 하나하나 답했더니 '음유시인'으로 나왔네요 :( 제가 시를 쓰고 노래하는 모습을 상상하긴 힘듭니다만...뭐...재미로 본거니 그냥 넘어갑니다.

 

 

게임 화면

(Game Screenshots)

  

 

 

 

* 저는 제작자가 아니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플래시의 모든 권리는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