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재밌는 생존 플래쉬 게임 - 어스 테이큰2 '살아 남는 것이 유일한 목표'

 

 

이동 - 키보드 방향키 A= 무기 사용 S=점프(SS 더블 점프) R =재장전 Q = 무기 교체 E= 아이템 사용 P = 일시정지

 

게임명 : Earth Taken 2

장르 : 액션/ 생존

 

오늘 포스팅할 것은 재밌는 생존형 플래쉬 게임 어스 테이큰2입니다. 에일리언에게 점령당한 지구에서 살아남는 것이 목적입니다. 액션이 가미된 생존 게임입니다. 대부분의 인간과 동물들은 이미 사라진 상황입니다. 지구의 생태계가 에일리언들에게 적합한 환경으로 변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공기마저 지구 생명체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스 테이큰2는 1편의 연장선상에 있는 플래쉬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자동차 사고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생존자입니다. 그는 모든 장비를 잃어버렸고, 오직 나이프 하나와 소량의 방독면 필터를 소지한채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의 목적은 간단합니다. 살아 남는 것이죠.

 

평점: 4/5 

■ 주인공은 살아남기위해 끊임없이 전진해야합니다. 생존 게임의 목표입니다. 물론 도중에 등장하는 에일리언들을 제거해나가면서 말이죠. 

 

■ 이 때 중요한 것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가스 마스크 필터입니다. 오염된 지역에서 활동하면 지속적으로 필터가 소모됩니다. 빠른 시간 안에 오염지역을 탈출하던가, 아니면 맵상에서 필터를 획득해야 합니다.(때때로 방독면 필터는 구석진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 자세한 조작 방법은 게임 내에서 친절하게 설명해줍니다. 그리고 게임 곳곳에서 든든한 동료들을 만나보세요.

 

 

 

나이프를 사용할 때 A키를 유지해보세요. 다른 모션과 함께 피해없이 적을 제거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오른쪽 위에 있는 방독면의 제한에 유의하세요. 그리고 총알의 수가 정해져 있기에 꼭 필요한 상황이 아니면 사용을 자제합시다. 총을 사용해서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지역들이 존재합니다. 그런데 총이 빈 탄창이라서 사용할 수 없다면 난감하겠죠?

 

■ 총을 사용할 곳은 근접하여 공격하면 터지는 기름통, 매달린 물건을 제거할 때, 폭탄을 피해서 적을 제거할 때 등에 사용됩니다.

 

■ 음식과 다르게 메딕키트는 체력을 풀로 회복시켜 줍니다. 그러나 화면에 등장하자마자 덥석 먹어버리면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체력이 충분하다면 먹는 것을 잠시 보류해두세요. 많은 적을 만났거나, 혹은 실수로 체력을 많이 손실한 때에 되돌아서 먹으면 유용합니다.

 

위의 화면처럼 보이지 않지만 아이템이 숨겨져 있는 지역이 존재합니다. 대개 회복용 아이템들만 존재합니다만 아쉬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상점에서 능력과 장비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추천하는 것은 바로 가스 마스크 업그레이드입니다.  초반에 생존 시간을 늘려 두세요.

그럼 생존 플래쉬 게임 어스 테이큰2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