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플래시게임 추천 - 어스 테이큰 '생존 게임의 진수'

2014/09/20 - [액션] - 재밌는 생존 플래쉬 게임 - 어스 테이큰2 '살아 남는 것이 유일한 목표'

 방향키 - 이동 스페이스바 - 행동 A - 무기사용 S- 점프(SS더블점프) R - 장전 Q -무기 교체 E- 아이템 사용 P - 잠시 멈춤

 

게임명: Earth Taken

장르: 액션/ 외계인

 

오늘의 플래시게임 추천은 '어스 테이큰'입니다. 잘 만든 생존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에일리언이 지배한 지역에 홀로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인간과 동물은 이미 지구에서 제거된 상황입니다. 설상가상으로 생태계마저 에일리언들에게 적합한 환경으로 변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인간을 포함한 지구 생명체는 살 수 없습니다. 하지만 소수의 인간들이 살아남았습니다. 그들은 지하에 흩어져 있고 생존을 위해 싸움을 시작하려 합니다. 절망적인 상황이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주인공에게 부여된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바로 '살아남는 것'입니다.

 

평점: 4.5/5

 

 

■ 폭발하는 물건은 멀리서 처리하세요. 그리고 반짝이는 문은 스페이바를 누르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곳에 동료 혹은 아이템이 있습니다. 생존 게임 진행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게임 곳곳에 구호 물품, 가스 마스크 필터, 기타 물품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시체 위에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화장실 세면대에서 누르면 체력 회복이 가능합니다.

 

사다리에 매달린채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에일리언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혹은 엘리베이터를 조작하여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챕터 클리어 후 안전지대인 벙커에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무기를 구매합시다. 게임을 좀 더 편한 환경에서 즐기려면 가스 마스크 필터를 넉넉하게 구매합시다.

 

플래시게임치곤 상당히 잘 만들었습니다. 아래가 'Earth Taken'의 플레이 화면입니다.

 

■  체력이 낮을 때 구급 키트나 음식을 사용하세요. 그러나 체력이 많다면 잠시 보존해두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건물 안, 동굴 등 다양한 곳에 숨어있는 동료들을 찾아보세요.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안전지대를 벗어나면 항상 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총알을 함부로 낭비하지마세요. 유용하게 쓰이는 장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장탄 수를 항상 확인하세요.

 

오염된 지역을 지나갈 때는 가스 마스크 필터가 소비됩니다. 빠른 클리어가 필요합니다. 

 

 

 'Earth Taken' 플래시게임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