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 게임하기 - Escaping the Prison


 * 로딩 20초~3분 * 실행에 최신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 * 영문 키보드 셋팅(한/영키)이 기본 * 렉은 옵션 조정 * 

 

 

 핫 게임

(Hot Game)

 

검 하나에 목숨을 건 사무라이 플래쉬!

쇼생크 탈출보다 멋지게 탈옥에 성공하라!

심장이 콩닥콩닥 뛰는 탈출 플래시!

쪼개고 쪼개도 살아나는 질긴 생명력의 히어로!

포비든 암즈

구토할배 감옥탈출

Break In2

Split Man

★★★★☆

★★★★☆

★★★☆☆

★★★★☆

 

 

 

게임 소개

(Game Introduce)

 

 

제목: Escaping the Prison  장르퍼즐   태그: 탈옥, 스틱, 멀티엔딩  제작: Stick Page   평점: 3/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 게임하기 - Escaping The Prison입니다. 말 그대로 감옥을 탈출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주인공은 감옥에서 나가는 날만을 기다리는 범죄자입니다. 하지만 석방의 날은 먼 나라의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같습니다. 그에겐 너무나도 많은 감옥 생활이 남아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어느날 그에게 생일 케이크가 배달됩니다. 생일 케이크 속에는 탈옥에 필요한 물건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것은 다시 오지않을 중요한 기회입니다.

 

탈옥에 필요한 물건을 선택하고 무사히 탈출에 성공하세요.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은 멀티 엔딩이라 선택한 물건들에 따라 엔딩이 달라집니다. 저는 운 좋게도 단 한번에 탈출에 성공했네요 :)

 

 

 

 

 

 

 게임 조작  

(Game Control)

 

 

 

 

 

마우스

 

 

 

 

 

 

임 방법

(Game Methods)

 

 

 

 

■ 도구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 게임하기 - Escaping The Prison은 감옥에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감옥은 사막 중앙에 세워진 높은 건물입니다. 또 경비들이 많아서 일반적인 방법으로 탈출하기란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File, Ing Drink, Telporter, Rocket Launcher, Cell Phone, Drill 중 마음에 드는 물건을 선택하세요.

 

■ 멀티 엔딩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 - Escaping The Prison은 멀티 엔딩을 제공합니다. 기본 6개의 물건 중에서 진: 엔딩을 볼 수 있는 물건은 3개뿐입니다.

 

상황에 따라 특정 화면을 클릭하거나 탈옥 방법을 선택하세요. 어려운 난이도의 플래시가 아니기 때문에 시간만 충분하면 모두 탈옥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화면

(Game Screenshots)

 

 

 

 

 

 

* 저는 제작자가 아니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플래시의 모든 권리는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