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레드 리무버 게임하기 - Red Remover '재미있고 유익한 퍼즐 맞추기'


 * 로딩 20초~3분 * 실행에 최신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 * 영문 키보드 셋팅(한/영키)이 기본 * 렉은 옵션 조정 * 

 

 

 핫 게임

(Hot Game)

 

 

아내에게 잡히면 죽는다! 달리고 달려~

말썽꾸러기 고양이를 잡아 보자!

쪼개고 쪼개면 더욱 강력한 히어로가 등장한다!

내 마음대로 만드는 우주선 만들기!

Hysterie Wife

 ChatNoir 

Split Man

Galaxy Siege3

★★★★☆

★★★☆☆

★★★★☆

★★★★☆

 

 

 

게임 소개

(Game Introduce)

 

 

제목: Red Remover  장르퍼즐   태그: 상자, 클릭, 흥미, 두뇌  제작: Gaz   평점: 4/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레드 리무버 게임하기 - Red Remover입니다. 빨강, 파랑, 초록의 작은 상자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제목 그대로 빨강 상자를 제거하고 초록 상자만 화면에 남기는 것입니다.(파랑은 남기든가 버리든가 아무 상관 없음!)

 

경쾌한 배경음에 맞춰 스테이지를 공략할 방법을 생각하세요. 상자를 뽁뽁 클릭해서 정답을 맞추시길 바랍니다.

 

레드 리무버의 퍼즐 난이도가 너무 쉽다구요? 그럼 보너스 스테이지와 숨겨진 스테이지에 도전하세요. 일반적인 난이도보다 훨씬 어려운...혀를 차게 만드는 고난도 문제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 조작  

(Game Control)

 

 

 

 

마우스

 

 

 

 

 

임 방법

(Game Methods)

 

 

 

 

■ 상자

 

레드 리무버 게임하기 - Red Remover는 빨강 상자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런데 연한 빛의 붉은색 상자는 클릭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한 빨강은 클릭으로 어찌할 방법이 없습니다.

 

초록 상자는 반드시 생존해야만 합니다. 하나라도 잃어버리면 게임 오버입니다.

 

파랑 상자는 있으나 없으나 스테이지 클리어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중력을 이용하는 방법은 기초입니다. 원심력도 사용하고 타이밍을 맞추는 해결 방법 등등... 다양한 방법 궁리하여 정답을 찾아봅시다.

 

■ 보너스

 

레드 리무버의 보너스 스테이지는 게이머의 눈을 방해할 뿐만아니라 조금만 타이밍이 어긋나도 공략에 실패합니다. 꽤 어려운 난이도의 보너스 단계에 도전하세요.

 

처음 시작하면 잠겨있는 스테이지(Unrock)들은 모든 단계를 깨고 특정 클릭 수를 만족하면 열립니다. 이쪽도 머리 깨지는 퍼즐들이 가득하죠 :(

 

 

 

 

게임 화면

(Game Screenshots)

 

 

 

 

 

* 저는 제작자가 아니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플래시의 모든 권리는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