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략

트롤페이스 퀘스트4 공략(1) - Trollpace Quest4 '병맛 올림픽의 주인공은 나다'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신나는 불금이지만 오늘도 방에 앉아서 게임만 하고 있습니다. 역시 집이 최고죠! 오랜만에 밀린 드라마도 보고 인터넷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만 트롤페이스 퀘스트4 공략(1)을 하겠다는 약속이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시간이 있을 때 얼렁얼렁 공략을 하고 다시 소파에서 편하게 TV나 봐야겠습니다.

 

트롤페이스 퀘스트4는 다른 트롤 시리즈에 비해 엔딩까지 가는 시간이 짧았습니다. 다른 편들도 플레이 타임이 긴 편이 아니었지만 이번에는 유독 짧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엔딩을 한 번 봤었기 때문일까요?

 

어쨌든 트롤페이스 퀘스트4 공략(1) - Trollpace Quest4를 시작합니다.

 

 

 

1. 올림픽을 시작하기 전 성화를 켜야합니다. 입에서 불도 뿜고(?) 라이터도 있지만 모두 허사입니다. 구름의 입을 클릭하세요.

 

2. 사격 종목입니다. 과녁판을 끌어서 코앞으로 가져오세요. 그리고 총을 발사합니다.

 

 

3. 구름을 왼쪽으로 끌어서 치웁니다. 눈사람이 녹아서 사라지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트롤페이스 퀘스트4 공략(1)은 함정이 가득합니다.

 

4. 체급차이가 장난이 아닙니다. 그냥 싸우면 무조건 집니다. 주인공의 얼굴을 계속 클릭합니다. 여러번 누르면 정신병처럼 발작하더니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5. 기다리다 보면 스케이터 한 명이 지나갑니다. 스케이터를 클릭하면 혼자 물에 빠지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6. 클릭이 아니에요. 주인공이 탄 글라이더를 드래그해서 화면 밖으로 날립니다. 쓰윽~하는 느낌으로 끌어주세요.

 

 

 

 

7. 전 단계와 유사합니다. 주인공을 드래그한 채로 세계 기록 지점까지 끌어줍니다. 세계 신기록도 별거 없네요.

 

8. 일단 씨디 플레이어를 엽니다. 그리고  포환은 뒤로 버리구요. 다음에는 씨디를 날립니다.

 

 

9. 여러분은 지금 위험한 도핑 현장을 보고 있습니다. 아무 이나 함부로 먹으면 죽습니다. 위의 사진에 표시된 약을 드세요. 먹으면 먹을수록 괴상한 모양으로 변하지만...뭐 일단 스테이지 클리어가 우선이죠.

 

10. 이번에는 높이뛰기입니다. 전광판 쪽을 클릭하면 괴상한 물체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을 클릭하면 가 늘어납니다. 다시 한번 클릭하면 가뿐하게 장대를 뛰어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트롤페이스 퀘스트4 공략(1)하겠습니다. 화장실만 갔다가 5분 안에 다음 공략을 시작하도록 하죠. 진짜입니다. 이번에는 약속만 하고 도망가지 않아요. 금요일이라 시간도 많으니까요. 헤헤

 

[공략] - 트롤페이스 퀘스트4 공략(2) -'올림픽 금메달은 내 꺼다'

 

 

* 공략을 퍼갈 때는 출처를 밝혀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