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2 - 욕나오는 게임

 2014/10/24 - [퍼즐]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 - 진짜 어려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2입니다. 전작에 비해 더 어려워진 난이도와 50개로 늘어난 스테이지로 중무장한 빡치는 게임의 대명사입니다. 제작자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해왔던, 그리고 앞으로 하게될 그 어떤 것들보다 어렵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도전 정신이 투철한 분은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 플래시 게임의 목표는 정말 간단합니다. 붉은색 도트를 움직여 초록색 안전지대로 옮기면 됩니다. 말은 참 쉽죠? 그러나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2가 악명을 얻은 것은 그저 장난이 아닙니다. 정말 어렵습니다. 지금 바로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해 보세요.

 

이동 - 방향키

 

붉은색 도트를 움직여 초록색의 안전 지대에 도착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이 초록색 공간은 쉼터와 같은 곳으로 스테이지 내에 하나만 있을 수도, 여러개가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유의할 사항은 초록색 지점이 세이브 포인트가 아니라는 사실! 중간에 위치한 안전지대에 가더라도 게임은 저장되지 않습니다! 죽으면 그 단계의 처음부터 플레이해야 합니다.

 

푸른색 도트에 닿으면 게임 오버입니다.

 

■ 맵에 노란색 도트가 존재하는 경우 모든 노란색을 습득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습득하는 순서는 관계없습니다.

 

회색벽은 열쇠를 먹어야만 사라집니다.

 

■ 화면 상단에 죽은 횟수가 표시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2 역시 사망 횟수가 낮으면 랭킹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 하이스코어(HighScores)에서 고수들의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부분 0데쓰입니다.ㅋ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2 역시 전작과 다를 바 없습니다. 간단한 목표를 제시하지만 이루는 과정이 장난이 아닙니다. 친구 집에서 심심풀이로 했다가 키보드 부수고 싶었습니다.

 

 

 

 

튜브에서 고수들의 영상을 봤습니다. 50단계의 레벨을 다 클리어하는데 한번도 죽지않고 1시간만에 클리어하더군요. 새삼 세상에는 괴물이 많다는 사실을 실감했습니다. 저는 그냥 닥치는대로 부수는 게임이나 찾아서 해야 겠습니다. 이런 욕나는 것은 뒤로하고 오랜만에 아빠와 나나 플레이해야겠네요. 쳇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