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홈쉽홈2 게임하기-외전(1)Lost Underground

 [퍼즐] - 홈쉽홈1 게임하기 - 양탈출 게임   [퍼즐] - 홈쉽홈2 게임하기 - 귀여운 양 탈출 게임

 

 

 

 

게임 : Home Sheep Home2 - Lost Underground

장르 : 퍼즐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D 이번 포스팅은 제가 아끼고 아끼는 퍼즐 게임 홈쉽홈 시리즈 중 외전! 로스트 언더그라운드입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세 마리의 귀여운 양을 집으로 이끌어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물론 간단해 보이면서도 머리를 쓰게 만드는 다양한 장애물과 색다른 장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홈쉽홈2 게임하기는 1편에서 비해서 조금 더 어려운 퍼즐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순발력이 필요한 구간도 종종 등장하곤 합니다.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홈쉽홈 시리즈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나 '멀테 테스크'와 같은 정신나간 난이도의 게임이 아닙니다. 그냥 잠깐 고민하면 풀리는 문제들이 대부분이라 낮은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그래도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힌트도 있으니 편안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 게임 실행이 느린 분들은 옵션에서 퀄리티를 낮춰 보세요 *

이동 - 방향키 or WASD 양 선택 1,2,3

 

1번 오른쪽의 팻말이 있는 장소에 세 마리의 양을 옮기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든 양들을 이동시켜야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번 메뉴와 각종 힌트 제공하는 아이콘입니다. 홉쉽홈2 게임하기는 간단한 퍼즐을 제시하지만 간혹 한번의 실수로 깨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다시 시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또는 퍼즐이 어려울 때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3번 Shirley, Shaum, Timmy는 마우스, 또는 키보드의 1,2,3 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선택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Shirley는 덩치가 크고 강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다른 양들을 등에 태우고 걷거나, 무거운 물건을 옮길 수 있습니다. 반면에 좁은 공간을 지나갈 수 없고, 수영을 못합니다.

 

Shaum은 길고 날렵한 발을 가졌습니다.  세 마리의 양 중에서 가장 빨리 달리고, 높이 점프할 수 있습니다. 다른 양들이 올라가지 못하는 장소도 Shirley를 밟고 올라가면 됩니다.

 

Timmy는 가장 작은 덩치의 양입니다. 무거운 물건을 옮기지는 못하지만 버튼을 누르기에 충분한 덩치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좁은 공간을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게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가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죠. 그런 면에서 홈쉽홈2 게임하기는 적당한 플레이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게임 방법만 정확하게 알고 있다면 각 단계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3분도 안 걸려요. 그리고 이번 편의 스테이지 역시 15개라 무난합니다.

 

 

 

 

* 게임 실행에 문제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