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황새 오래 걷기 게임하기 - 제대로 걷지 못하는 병맛 황새 이야기

 

마우스, 스페이스, 좌우 방향키

스페이스와 방향키만을 사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웃음을 선사합니다. 이 황새 오래걷기 게임하기는 친구, 혹은 직장 동료들과 밥값, 커피값내기 게임으로 유용합니다. 저도 한때 친구들과 밥값내기로 혈투를 벌인적이 있었죠. 그 때의 최고 기록은 50m를 넘었는데...지금하니 30m도 힘드네요 ㅎㅎ 이 플래시 게임의 룰은 정말 간단합니다. 황새를 최대한 오래 걷게 만드는 것입니다. 얼핏 보면 쉬워보이지만 절대 쉽지않습니다. 의외로 섬세한 컨트롤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하면서 황새의 병맛 돋는 걸음걸이를 직접 경험하신다면 제 의견에 동감하실겁니다. 그러나 어렵고 웃긴 만큼 많은 재미를 선사해주죠. 그럼 황새 오래걷기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 스페이스를 누르면 걸음을 시작합니다.

 

■ 좌, 우 방향키로 걸음의 밸런스를 유지합니다. 최대한 먼 거리를 이동하고 높은 점수를 기록하세요.

 

■ 섬세한 고감도의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방향키를 톡톡 건드린다는 느낌으로 누르세요.

제대로 걷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보기보다 머리가 무거운지, 아니면 다리가 약한건지 원...실제로 황새는 목, 다리, 부리가 긴 조류입니다. 현재 멸종 위기 동물로서 천연 기념물이라고 하는데...눈앞에서 본다면 이 황새 오래걷기 게임하기부터 생각날 듯하네요. 쩝 

 

 

누가 만든건지 상당히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간단한 조작으로 깊은 빡침을 선사한 황새 오래걷기 게임하기였습니다. 그래도 친구들과 웃으며 재밌게한 추억이 남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