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야매수술1 게임하기 - 병맛 수술게임의 최고봉! 아마추어 서전

 
 
♠ 핫 게임 ♠
 

[퍼즐] - 야매 수술 게임2 - 상상 초월! 엽기적인 '아마추어 서전2'

 [아케이드] -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게임하기- Enough Plumbers

 [스트레스 해소] -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Kiss In Work Hours

 [퍼즐] -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게임하기 - 미동도 없다

 

♣ 게임 조작 ♣

 

조작 - 마우스
 
♥ 게임 소개  ♥
 

야매 수술1은 한때 제가 재밌게했던 플래시게임입니다. 지금 다시 플레이해도 재미는 그대로군요. 피자 배달부 앨런 프로브는 외과 의사가 되고 싶어합니다. 어느날 밤 앨런은 배달에서 돌아오는 중 의학 서적을 읽다가 블리드 박사를 치고 맙니다. 당황하는 앨런을 보고 브리드 박사는 빨리 출혈을 막고 부서진 뼈를 맞춰달라고 합니다. 그러나 가진 도구라곤 피자 컷팅기와 스테플러, 샐러드 통, 라이터, 그외 가사 도구들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한시라도 빨리 수술이 필요한 상황! 둘은 어쩔 수없이 가진 물건만 가지고 수술을 시작합니다. 말도 안되는 엉터리였지만, 어쨋든 박사는 일어나게 됩니다. 그들은 놀라운 성과에 감탄하게 되죠. 앨런은 그렇게 야매 수술의 길로 들어섭니다. 야매 수술게임의 목적은 환자를 살리는 것입니다.

 
게임명: 아마추어 서전(혹은  야매수술1)
장르: 수술, 퍼즐
평점: 4/5
 
◆ 게임 방법 ◆
 
.도구는 화면 상단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선택하고 싶으면 숫자키 0-9번을 누르세요. 마우스 클릭 혹은 계속 누르고 있으면 수술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왼쪽 하단에 제한 시간이 표시됩니다. 당연히 한정된 시간 안에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서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진행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참고해보세요.
 
■ 화면 왼쪽 상단에 환자의 심박이 표시됩니다. 최소 수준은 유지해야 하겠죠.
 
■ 엉터리인만큼 상식적으로 생각하진 마세요. 상처 치료의 기본은 스테플러로 찝어 출혈을 방지하고 라이터로 지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진통제 젤을 바르죠. ㅎㅎ;; 말그대로 야매 수술;
 
■ 심장 박동 수가 급격하게 떨어지는 환자가 있습니다. 이런 위급 상황에서는 코크스크류(8)을 먼저 선택하고 젤(4)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환자의 몸을 클릭하면 동그란 원이 생성됩니다. 이 원 안을 돌고 있는 빨강 부분을 마우스로 따라 움직이면 떨어진 삼장 박동을 올릴 수 있습니다.
 
♠ 게임 화면 ♠
 
 
당연한 말이지만 큰 상처부터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상처에 연연하다가 과다 출혈로 죽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배를 째기 전에 코크스크류와 젤로 심장 박동을 올리고 수술을 시작하세요.
 
 
 
예전에 플레이할 때는 징그러웠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다시 해보니 징그럽다는 느낌이 안드네요. 뭐지...나이 먹은건가... 어쨋든 야매수술게임1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 실행에 문제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