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병맛 게임하기 - 변기 날리기2

 

오늘 소개할 게임은 병맛 게임하기 - 변기 날리기2입니다. 독특한 발상에서 시작된 이 플래시게임은 제목에서 연상되는 그런 더러운 장르는 아닙니다. 오히려 웃기면서도 중독성을 보장하는 쪽이죠. 변기 날리기2의 목표는 가능한한 멀리 날아가서 돈을 얻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스테이지는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시 시대에서 시작하여 그리스, 로마....마지막엔 현대로 구성됩니다. 또 이 게임의 묘미는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구성된 아이템에 있습니다. 날개를 사용한다거나, 옷을 벗고(ㅡㅡ) 날아간다거나, 여자친구를 변기에 태우기도 합니다.(차가 아닙니다. 변기입니다ㅋ)

방향키 - 키보드 ← → 발사 - 마우스 왼쪽 클릭(변기를 클릭!)

■ 병맛 게임하기 - 변기 날리기2는 메인 화면의 스타트(Start)를 클릭하면 시작합니다.

 

■ 마우스로 발사대의 각도를 조절합니다. 체감상 45도가 제일 괜찮아 보입니다. 화살표 게이지가 가장 길어졌을 때 발사하면 됩니다.

 

■ 날아가는 변기를 클릭하면 부스터를 사용하며 더 빠르게 날아가며 체공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방향키를 살짝 살짝 눌러 날아가는 변기의 각도를 조절합니다. 땅에 떨어질 때 바른 착지를 하면 보너스 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잘못 떨어지면 속도가 줄어들어 재발사의 기회를 놓칩니다.

 

■ 화면 상단에 날아간 거리와 얻은 돈이 표시됩니다. 오른쪽 상단의 미터기는 타임 액셀레이터입니다. 저 게이지를 다 채우면 다음 시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의외의 중독성을 보장하는 병맛 게임하기 - 변기 날리기2입니다. 부스터를 사용하면 나오는 푸쉬~ 푸쉬~ 소리와 함께 속도감을 느끼게 해주죠. 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잘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사이트에서도 평점이 꽤 괜찮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