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무단횡단 게임하기 'Jay's Walking'

 

이번 포스팅은 무단횡단 게임하기입니다. 순발력을 테스트하는 동시에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짜릿한 쾌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현실에선 지양해야할 행동입니다. 게임은 현실에서 하지 못하는 일을 대신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상시 법과 양심때문에 범범 행위를 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플래시게임은 아슬아슬한 상황에서는 매트릭스에서 나올 법한 슬로우 효과가 걸리며 긴장감을 배로 늘려줍니다. 정말 간발의 차로 무단횡단에 성공한다면 쾌감이 장난 아니겠죠?

 

이동 - 방향키 점프 - 스페이스

 

최고의 순발력을 발휘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을 옮기는 것이 목표입니다.

 

■ 달려오는 차를 피하고 건너기 위해서는 조심성이 필수입니다. 그러나 제한 시간이 있으므로 과감한 결단력도 필요합니다.

 

■ 때로는 점프 하나로 삶과 죽음이 갈리기도 합니다. 적당한 상황에 맞춰서 적절하게 사용해 보세요.

 

■ 가끔씩 등장하는 날개 달린 신발은 부스터입니다. 이동하는 사람의 속도를 올려줍니다.

 

■ 트래픽 콘은 잠시 동안 차의 움직임을 멈춥니다. 스페이스 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첫 도로는 위에서 차가 내려오니 아래에서 길 건너기를 시도하세요. 두번째 도로는 아래에서 올라오니 위에서 시도하는 것이 성공 확율을 높여줍니다.

 

■ P는 잠시 멈춤입니다. 무단 횡단 게임하기 중 위험한 상황에서 한번씩 사용해보세요.

 

무단횡단 게임하기는 은근히 손에 감기는 조작감을 자랑합니다. 졸라맨을 닮은 캐릭터가 발을 바삐 놀리며 도로를 건너는 모습이 뭔가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차에 치여서 날아갈 때는 안타까운 마음을 선사하죠. 차에 치였을 때 리얼리티는 그래픽에 비해서 제작자가 나름 신경을 쓴 모양입니다. 도로변으로 멀리 날아가는 이펙트, 도로에 남아있는 시체(ㅡㅡ) 그리고 사람을 쳤던 자동차가 반대편 차선에서 등장할 때 붉은 선혈이 길게 그려집니다. 현실에서 일어난다면 정말 잔인한 장면이죠.

 

 

 

현실에서는 무단횡단 게임하기와 같은 시도는 절대 하지 맙시다. 아슬아슬하게 도로 건너기를 성공했을 때 보너스 점수를 주는 것은 가상현실뿐입니다. 현실은 여분의 목숨과 획득할 점수가 없다는 사실을 명심...또 명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