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

스태기2 게임하기-피와 살이 튀는 칼 게임

 Stop GMO2 게임하기 '죽어랏!채소!'  원버튼밥 게임하기 - 원 클릭의 묘미를 찾아서  나이트메어 타워 게임하기 - 점프! 점프 액션!

스트레스가 쌓이는데 풀 방법이 없다구요? 바로 여기에 피와 살이 튀는 신명나는 칼 게임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스태기2 게임하기입니다. 때론 단순한 방법이 높은 중독성을 보장하기도 합니다. 스태기2 게임하기는 좌우 이동과 점프, 칼질만 존재하는 단순한 조작성을 가졌지만 은근히 높은 중독성을 자랑합니다. 플레이어는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을 제거해야합니다. 적이 쓰러지면서 나오는 골드를 모아서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고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록 까다로워지는 적들 하나하나 베어 넘깁시다.

이동 - 방향키 공격 - 스페이스 무기 교체 1-7

 

스태기2 게임하기는 기본 무기로 시작합니다. 골드를 모아서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는 방식입니다. 각각의 무기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리치가 짧은 칼은 빠르고 범위가 넓고 강력한 도끼는 느립니다.

■ 적을 쓰러트리면 돈뿐만 아니라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하는 아이템은 오러블레이드, 황금투구, 수류탄, 돈상자입니다.

 

오러블레이드는 하얗게 빛나는 검입니다. 이 검을 들었을 때는 모든 적이 한방입니다. 아무리 강력한 갑옷을 입었다하더라도 아무 소용없죠.

 

황금 투구는 플레이어를 무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등장하면 바로 먹는 것보다 주위에서 알짱거리면서 싸우다가 위험한 상황에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류탄은 일정한 범위의 적을 한방에 날려버립니다. 그러나 수류탄을 획득하면 무기가 자동으로 수류탄으로 교체되고 가진 무기들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돈상자는 500 골드를 줍니다. 이 정도는 얼마든지 모을 수 있으니 괜히 돈 조금 얻어보겠다고 적들의 가운데로 뛰어드는 모험은 하지맙시다.

 

■ 잔디깍이, 전기톱, 광선검은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배터리 소모량은 각 무기마다 다릅니다. 잔디깍이 < 전기톱 < 광선검순으로 배터리를 많이 소비합니다.

 

스태기2 게임하기의 제작는 보이스카웃을 싫어하나봅니다. 게임의 부제가 보이스카웃 학살자네요. 처음엔 그냥 죄수들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나름대로 반전이 있었습니다. 헌데 무슨 소년들이 나무 방망이는 기본이고, 검과 활 등으로 무장했나요 ㅋㅋ

 

 

 

 

일반적인 전투에선 높은 위치에서 공격하는 자가 유리합니다. 아래에서 위로 공격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스태기2 게임하기에서는 낮은 곳이 오히려 더 좋아보입니다. 적이 쏘는 원거리 공격들이 일직선으로 날아가기 때문입니다.  굳이 앉아서 화살과 표창 등을 회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머리 위로 지나가니까요.

 

* 게임 실행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