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

버스 정류장에서 몰래 방귀 뀌는 게임하기 - 여자 방귀 게임


 

 

♠ 핫 게임 ♠

(Hot Game)

 

20분으로 즐기는 명작 플래시의 감동!

여자들의 집안 싸움은 무섭다? 뺨 때리는 플래시

선생님이 돌아서는 순간 나는 댄싱 머신이 된다

폭력성이 더해진 나홀로 집에?

더 밸리 룰

장미와 동백

 선생님 몰래 춤추기

도둑 때리기

★★★★★

★★★★☆

★★★☆☆

★★★★☆

 

 

 

♥ 게임 소개 ♥

(Game Introduce)

 

 

제목: Girl Fart   장르: 코믹   태그: 코믹, 엽기여성    제작: acool   평점: 3/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약간 더러울 수도 있는 버스 정류장에서 몰래 방귀 뀌는 게임하기입니다. 시작 화면에 긴 머리의 청순가련 여성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속으면 안됩니다. 이 플래시의 목적은 다른 사람 모르게 방귀를 뀌어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데 있습니다.

 

스페이스와 방향키를 적절히 조합하여 뱃속의 가스를 줄이고 몰래 방귀 가스를 내보내세요. 시끄럽게 지나가는 자동차들이 유일한 버팀목입니다.

 

 

 

 

◆ 게임 조작 ◆ 

(Game Control)

 

 

 

스페이스 - 방귀 발사

- 릴리즈

 

 

 

♣ 게임 방법 ♣

(Game Methods)

 

 

 

■ 방귀

 

버스 정류장에서 몰래 방귀 뀌는 게임하기는 몰래 방귀를 끼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아마 이 여자는 겉모습과는 다르게 어마어마한 변비에 시달리는 듯합니다. 정말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않고 방귀 가스가 꾸준히 차오르기 때문이죠.

 

화면 왼쪽 하단에 방귀 가스 게이지(Fart)가 계속 차오릅니다. 이 게이지가 가득 차면 더러운 방귀를 내뿜으며 게임 오버입니다 :(

 

지나가는 버스와 자동차, 오토바이 소리에 맞춰 스페이스를 눌러 방귀 가스를 내보내세요.

 

←방향키를 이용하여 순간적으로 배게 가해지는 압력(Pressure)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차가 지나가지 않는 위급한 상황이 닥친다면 방향키를 조작하여 위험한 상황을 회피합시다. 하지만 이 방법은 일시적인 처방일 뿐이니 최대한 가스를 소모하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그럼 술 취한 아저씨의 눈과 귀, 코를 피해 방귀 가스를 배출합시다. 단순한 방식의 플래시지만 의외로 고득점하기 어렵답니다. 저는 주위에 보는 눈과 귀가 많아서 제대로 플레이하질 못했네요. 버스 정류장에서 몰래 방귀 뀌는 게임하기는 방귀 소리가 너무 리얼합니다 :D

 

 

 

 

 

◆ 게임 화면 ◆

(Game Screenshots)

 

 

 

* 실행에 문제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