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미로찾기 게임하기 - Layer Maze '신개념 고난도 미로찾기에 도전하라'


 * 로딩 20초~3분 * 실행에 최신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 * 영문 키보드 셋팅(한/영키)이 기본 * 렉은 옵션 조정 * 

 

 

 핫 게임

(Hot Game)

 

너도나도 크고 튼튼한 고래를 키워보자

둘이서 즐기는 신나는 협동 플래시

한글판으로 즐기는 지하 탐험 여행

내가 바로 세계 최고의 술고래지!

Mobydick

Dino Home

굴착소년 쿵

Froat Boy Beer Pong

★★★★☆

★★★★☆

★★★★☆

★★★☆☆

 

 

 

게임 소개

(Game Introduce)

 

 

제목: Layer Maze  장르퍼즐  태그: 미로, 구슬, 공간, 열쇠   제작: Pipkin  평점: 4/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고난도 미로찾기 게임하기 - Layer Maze입니다. 지금까지 한장의 도면 위에서 이러저리 길을 찾는 미로 게임은 흔했습니다.

 

하지만 레이어 메이즈는 위층과 아래층의 미로까지 기억하고 움직여야하는 고난도 퍼즐 플래시입니다. 또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층 수도 점점 많아지기 때문에 게이머는 뛰어난 기억력으로 퍼즐을 풀어야만 합니다.

 

더군다나 열쇠를 구해야 열리는 문들이 많기에 신경써야할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글로 보면 너무 어려워 보이죠?

 

어려운 만큼 미로를 돌파했을 때 성취감도 큽니다. 그럼 지금부터 구슬을 탈출구(Exit)로 이동시켜 보세요.

 

 

 

 

 게임 조작  

(Game Control)

 

 

방향 - 이동키

이동 - A,Z

 

 

 

임 방법

(Game Methods)

 

 

 

 

■ 출구는 하나뿐이야

 

미로찾기 게임하기 - Layer Maze는 파란색 구슬을 탈출구까지 움직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이머는 WASD 혹은 방향키(↑↓←→)로 구슬을 움직입니다.

 

■ 레이어의 존재로 재미가 2배!

 

레이어 메이즈는 여러 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미로입니다. 레이어의 검은색 사각지대에서 A를 누르면 밑의 층이 표시되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 붉은색 점선의 사각 지대에서 Z를 누르면 위층이 나타납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등장하는 층의 수가 점점 많아집니다. 이럴 떄 게이머의 실력이 빛나는 법이죠.

 

■ 열쇠를 모아라

 

미로찾기 게임하기 - Layer Maze는 잠긴 문들이 많습니다. 각 문들은 색깔에 맞는 열쇠로 열 수 있습니다. 미로를 돌면서 얻은 열쇠는 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레이어 메이즌 화면 왼족 상단에 플레이 타임이 표시됩니다. 빠른 미로 돌파로 기록을 세워봅시다!

 

 

 

게임 화면

(Game Screenshots)

 

 

 

 

 

* 저는 제작자가 아니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플래시의 모든 권리는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