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조각 퍼즐 맞추기 게임하기 - Shape Fold2 퍼즐 조각을 모아 그림을 완성하자


 * 로딩 20초~3분 * 실행에 최신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 * 영문 키보드 셋팅(한/영키)이 기본 * 렉은 옵션 조정 * 

 

 

 핫 게임

(Hot Game)

 

 

 

 

 

오목계의 최강자를 가려볼까?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미로 플래시

끔찍한 지하철에서 탈출하기

친구랑 함께 할만한 중력 달리기

오목

Click Maze2

Tube Crisis

G - Switch

★★★☆☆

★★★★☆

★★★★☆

★★★★★

 

 

 

게임 소개

(Game Introduce)

 

 

제목: Shape Fold2   장르퍼즐   태그: 그림, 조각, 두뇌, 완성   제작: FWG  평점: 4/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조각 퍼즐 맞추기 게임하기 - Shape Fold2입니다. 사슴, 기린, 기타, 신발 등 다양한 모양의 그림들이 조각으로 흩어져있습니다. 밑바탕 그림을 보고 흩어진 조각을 모으세요.

 

기존 퍼즐맞추기와 다르게 조각들이 서로 이어져 있습니다. 덕분에 조각이 어느 위치에 있는 것인지 알기 쉬워졌습니다. 또 밑바탕 그림과 일치하는 곳에서 조각 색깔이 변하기때문에 별다른 어려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구요. 어려운 퍼즐을 싫어하는 어른들도 부담없이 시간을 보내게 만드는 조각 퍼즐 맞추기 게임하기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재밌는 조각 맞추기에 도전해봅시다.

 

 

 

 

 게임 조작  

(Game Control)

 

 

 

마우스

 

 

 

 

임 방법

(Game Methods)

 

 

 

 

■ 그림을 따라 맞추자

 

조각 퍼즐 맞추기 게임하기 - Shape Fold2는 밑바탕 그림대로 퍼즐을 맞추는 것이 목표입니다. 해당 그림들은 비행기, 기타, 신발 등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있는 소재들입니다.(낙타같은 것은 보기힘들지만...뭐..;;)

 

어느 그림인지 쉽게 알아보니 조각을 맞추기도 쉽습니다.

 

Shape Fold2의 조각들은 이음매로 서로서로 이어져있습니다. 그림에 맞추려면 조각들의 위치를 이리저리 바꿔보면서 자리를 찾아줘야합니다.

 

마우스 이동에 따라 조각들의 모양도 따라 움직이니 그림에 맞는 모양으로 만들어봅시다.

 

■ 정답을 맞추면 색이 변해요

 

조각 퍼즐 맞추기 게임하기는 정답에 맞는 모양이 나오면 짙은 색으로 그림이 변합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색이 변하는 힌트가 줄어드는 느낌인데요.

 

초반에는 색이 변하는 힌트가 있으니 정답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게임 화면

(Game Screenshots)

 

 

 

 

* 저는 제작자가 아니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플래시의 모든 권리는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