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같은 그림찾기 게임하기 - Butterfly Kyodai '같은 모양의 나비를 찾아라'


 * 로딩 20초~3분 * 실행에 최신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 * 영문 키보드 셋팅(한/영키)이 기본 * 렉은 옵션 조정 * 

 

 

 핫 게임

(Hot Game)

 

내 손으로 만들어먹는 이탈리아 정통피자!

최고의 피자 요리사에 도전하라

땅따먹기 게임의 하늘 버전이 등장!

저주받은 트레져 헌터의 좌충우돌 모험!

Devilsh Pizza

 Papa's Pizzeria

 Cloud Wars

Cactus Macoy

★★★★☆

★★★★☆

★★★★☆

★★★★★

 

 

 

게임 소개

(Game Introduce)

 

 

제목: Butterfly Kyodai  장르퍼즐  태그: 두뇌, 곤충, 나비, 고난도  제작: Fly Fish  평점: 4/5

 

안녕하세요. 위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같은 그림찾기 게임하기 - Butterfly Kyodai입니다. 같은 모양의 사물을 연결하는 장르는 매우 흔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동물, 과일 등으로 그림을 연결하죠. 그래서 일단 구별하기가 편합니다.

 

그러나 이번에 소개하는 버터플라이 쿄다이는 나비 날개만 잔뜩 등장합니다. 물론 모양도 다르고 색깔도 다르지만 눈이 어지럽습니다.

 

그리고 상단에서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은 게이머의 마음을 초조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림이 너무 많이 등장해요. 한마디로 엄청 고난도 퍼즐 게임이란 말씀!

 

어려운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같은 그림찾기 게임하기입니다.

 

 

 

 

 게임 조작  

(Game Control)

 

 

 

마우스

 

 

 

 

임 방법

(Game Methods)

 

 

■ 모양도 색깔도 같은 날개를 찾아라

 

같은 그림찾기 게임하기 - Butterfly Kyodai는 똑같은 나비 날개를 찾는 것이 목표입니다. 일단 연결하고 싶은 나비 날개를 클릭하고 같은 모양의 날개를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하지만 연결되는 중간에 방해가 없어야합니다. 또 다른 면에 있는 날개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바로 옆에 있으면 찾기 쉽지만, 멀리 떨어져있으면 찾기 어렵습니다. 정말 높은 집중력을 필요로하는 퍼즐 플래시에요.

 

연결에 성공하면 날개가 아름다운 나비로 변해서 날아갑니다.

 

■ 째깍째깍 시간은 흘러가는데...

 

같은 그림찾기 게임하기 - Butterfly Kyodai는 화면 상단에 시간 제한이 표시됩니다. 이 시간을 멈추는 방법따위는 없습니다. 그저 재빨리 연결할 뿐!

 

Tips - 마법 지팡이를 선택하면 연결 가능한 그림을 힌트로 알려줍니다.

 

Reset - 판을 크게 한번 흔들어줍니다. 아낄 필요없습니다. 길이 안보인다고 생각될 때 한번씩 눌러주세요. 쉬운 길이 눈에 보일겁니다.

 

 

 

게임 화면

(Game Screenshots)

 

 

 

 

* 저는 제작자가 아니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플래시의 모든 권리는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