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게임하기 - 미동도 없다

 

이번 포스팅은 신개념 플래시 게임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게임하기입니다. 흔히 마우스를 광클릭하거나 키보드의 버튼을 무한 연타하는 류의 껨은 많이 해보셨을 겁니다. 그리고 적절한 상황 판단과 재빠른 순발력을 요구하는 종류도 아주 흔합니다. 그러나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게임하기는 조금 독특합니다. 플레이어는 스타트 버튼을 클릭한 후 아무 것도 하지 않아야합니다. 우리를 속이기 위한 여러가지 함정들이 숨어 있스빈다. 하지만 마우스의 포인트가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안됩니다. 움직이는 순간 귀여운 강아지가 티끌로 변한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이 게임의 할 때 명심해야할 것은 숨조차 조심해서 쉬자!입니다.

마우스

 

■ 화면 중앙의 스타트(Start) 버튼을 클릭하는 순간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게임하기는 시작됩니다.(스타트 버튼이 함정일 때도 있습니다)

 

흰 강아지가 웃고 있는 팻말에 도착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한 다른 방법과 지름길은 없습니다. 오직 끈기를 갖고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아무런 행동도 하지않고 가만히 있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 일이라니...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게임하기는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버튼 연타는 고사하고 일정한 패턴을 깨는 류가 더 나아 보여요. 가만히 앉아서 모니터를 주시해야 한다니 원...그러나 스테이지가 진행될 수록 제작자의 함정을 하나하나 깨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작자는 우리를 속이기 위해 많은 함정을 준비했습니다. 함정은 눈에 뻔히 보이는 종류도 있지만 정말 교묘해서 레벨1부터 시작해야하는 불상사를 안겨 주기도 합니다.

 대개 광고창을 보면 클릭해서 닫고 싶죠? 그러나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게임하기에서는 광고창을 닫으려고 마우스를 조금이라도 이동하는 순간 끝입니다. 그냥 무심히 보기만 하세요. 이쪽은 영원한 고통이 있는 곳이라는 팻말은 약과입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웃기는 함정도 많습니다.

 

 제가 실패한 스테이지입니다. 깜깜해서 강아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오류인지 알고 아무 생각없이 마우스를 움직였는데 망했어요 ㅎㅎ

다음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레벨 뛰어넘기 역시 거짓입니다. 이런 함정을 하나하나 간파해 나갑시다.

커다란 대못이 있어서 강아지가 지나가지 못하고 있어요. 망치를 클릭해서 대못을 없애야 귀여운 강아지가 넘어갈 수 있을 것 같죠? 절대 아무런 행동을 취하지 마세요. 그냥 가만히...바위처럼 움직이지 맙시다. 이런 식으로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게임하기가 진행됩니다. 제작자가 준비한 함정을 뛰어넘어 동물 보호 정신을 보여 줍시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