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디펜스

좀비 게임 추천 - 좀비 바이러스 '인펙토네이터2' 게임하기

 

마우스  

좀비 게임 추천! 인펙토네이터(Infectonator)2는 독창적인 플레이 방식을 가진 플래시 버전입니다. 평범한 방식이라면 어떤 사건으로 인해 좀비 바이러스가 등장하고 살아남은 인간은 생존 투쟁을 시작하는 스토리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인펙토네이터2는 제한시간 내에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도망가는 일반 시민이 보통이지만, 대항하는 경찰과 군인, 비밀 요원들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강한 좀비를 양성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세계를 공포에 떨게 만들어야 합니다. 정말 특이하죠!  이 좀비 게임에 세계 지도가 등장하긴하나 특정한 나라에대한 정치적인 의도는 없습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즐기세요~

■ 뉴게임(New Game)에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아머 게임즈에 등록된 회원이 저장 하는 것, 두번째는 본인의 컴퓨터 임시 정보에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디스크 정리나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할 시 저장된 내용이 사라지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좀비 게임 추천 인펙토네이터2의 기본적인 방법은  바이러스를 퍼트릴 곳을 클릭합니다. 가능한한 많은 인원을 감염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 클릭!

 

■ 코인 주변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이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하단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중앙 하단에 사용 가능한 스페셜 개체가 표시됩니다.

 

■ 모은 돈으로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인간을 관통하는 바이러스, 코인 자석 등)을 구매, 능력(체력, 스피드, 저항력, 공격, 감염 찬스 등)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물론 더 강력한 좀비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좀비는 일정한 양의 체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부패됩니다.

 

■ FBI 모자를 쓴 비밀 요원은 한방에 좀비로 만들 수 없습니다.

 

좀비는 아이티의 부두교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사제 보커가 인간에서 영혼을 뽑아냈다고 하죠. 영화를 보면 저주를 통해서 만들기도 하고, 원숭이 실험, 혹은 전쟁용 바이러스 개발이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정통적인 방법은 두가지 약물을 사용하여 만드는 것이 기원입니다. 보커는 변질된 사람을 약물을 이용하여 가사 상태로 만들어 부렸다고 합니다. 주로 농장에서 일하는 노예로 사용했다는군요.

 

 

■ 첫 좀비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곳은 밀집 지역, 그리고 경찰이나 군인을 목표로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공격으로 인해 죽을 확율을 낮춥니다.

 

■ 수류탄과 같은 아이템은 비밀 요원을 상대로 씁시다.

 

개인적으로 초반엔 스피드와 찬스, 후에는 체력과 공격이 좋은 듯합니다.

 

 

 

예전에는 다시 살아난 시체들이 느릿느릿한 발걸음으로 인간을 공격했습니다. 그러나 영화 24 후로 달리는 것이 새로운 추세가 되었습니다. ㅎㅎ 게임 인펙토네이터는 한발 더 나아가 다양한 종류의 시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상 좀비 게임 추천 - 좀비 바이러스 '인펙토네이터2' 게임하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