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블로직스2 게임하기

 

이번 포스팅은 블로직스2 게임하기입니다. 환상적인 구슬 튕기기로 블럭을 날리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전작을 친구 자취방에서 재밌게 플레이했었습니다. 그런데 2편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이번에 사이트를 뒤지다보니 2편이 있네요. 부랴부랴 플레이하고 이곳에 고이 모셔왔습니다. 블로직스2의 목표는 구슬로 벽돌을 날리고 점수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이 점수가 100점 이상이 되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 작은 총 30단계로 구성되었습니다. 은근히 짧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플레이해보니 길더군요. 머리를 써야할 뿐만 아니라 정확한 컨트롤, 그리고 운이 필요하기에 오래 걸린 듯합니다.

 

Only 마우스

 

■ 1번의 초록색 벽돌을 아래로 날리면 점수를 획득합니다. 후에 등장하는 붉은색 벽돌을 날리면 점수가 감점 됩니다.

 

■ 2번은 구슬을 날릴 장소입니다. 선택한 구슬을 클릭하면 해당 장소에 둘 수 있습니다. 구슬을 발사하는 방법은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방향과 파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3번은 선택할 수 있는 구슬입니다. 해당 구슬마다 각각 다른 무게와 점수를 갖고 있습니다. 5점짜리 구슬이 가장 가볍고 30점짜리 구슬이 가장 무겁습니다. 해당하는 구슬을 사용하면 점수가 마이너스(-)가 됩니다. 반드시 무거운 구슬이 좋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은 아니란말이죠. 상황에 맞는 구슬과 날리는 파워를 적절하게 판단해야만 합니다.

 

■ 4번에 필요한 점수가 표시됩니다. 100점 이상을 넘겨야만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과하는 점수는 보너스입니다.

 

 

 

역시 블로직스2 게임하기는 만만한 녀석이 아닙니다. 이게 운이 작용하다 보니 완벽하다고 생각해도 실패할 때가 많더군요. 그럴 때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냥 무한 재도전할 수 밖에...아오!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록 기상천외한 미션들이 등장합니다. 초반부에 애먹었던 곳은 저기 7번 스테이지의 얼음입니다. 구슬을 날릴 때마다 미끄러져서 붉은 벽돌까지 닿더군요.

 

 

이런 스테이지는 가장 작은 구슬로 핀포인트만 정확하게 때려주는 센스! 만약 블로직스2 게임하기가 너무 어렵게 느껴진다면 상단의 Walkthrough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에 공략 동영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