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드벤처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 그냥 게임하기 + 필수 암호 포함

  레바의 모험 2.8 무적판 게임하기(암호 포함) + 레전드 무기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입니다. 그냥 게임하기란 말을 덧붙인 이유는 정식판이기 때문입니다. 오리지날 버전이죠. 인터넷은 무적판이 대부분이라 정식판을 구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역시 체력과 마나의 줄고 무큐 사용에 제한이 있어서 짜릿한 긴장감 속에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래시 게임은 던파 + 레바툰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던파의 직업 중 스핏파이어, 레인저, 버서커, 웨펀 마스터 중 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합니다. 얼핏 화면만 보고 낮은 그래픽에 실망할 수도 있으나 던파 유저 + 레바툰 구독자에게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는 굉장히 유명합니다. 찰진 타격감과 깨알같은 패러디가 곳곳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코믹적 요소가 난무하고 게다가 게임성까지 보장되니 일석이조입니다.

이동대쉬 공격 Z 평타 X 점프 C 잡기 V 백스텝스킬 ASDFGHQWERTY

 

 

 

컴퓨터, 인터넷 상황에 따라 로딩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약 30초) 원활한 게임 진행이 어려울 때는 메뉴의 설정에서 그래픽을 낮춰 보세요.

 

■ 초반 대검수라가 물어보는 암호의 정답은 439입니다. 암호 입력에 실패하면 바로 죽는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는 정식판입니다. 체력과 마나 그리고 골드, 무색 큐브 소지에 제한이 있습니다.

 

■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는 던전 앤 파이터와 레바툰을 토대로 만들어졌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스핏파이어, 레인저, 버서커, 웨펀마스터입니다.

 

초반에 설명하는 조작 방법을 잊어버린 경우 왼쪽 상단의 메뉴에서 다시 조작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버서커 직업의 일정 스킬은 프렌지(H) 상태에서만 쓸 수 있습니다. 프렌지는 캐스팅 시간이 존재합니다.

■ 레인저 직업은 피격기 리벤지와 트리플 클러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벤지는 적에게 공격 받는 동시에 Z를 누르면 됩니다. 트리플 클러치는 윈드밀 - 마하킥 - 라이징 샷을 연속으로 사용하는 콤보입니다.

 

■ 레인저는 윈드밀 후 Z키를 누르면 에어레이드가 나갑니다. 공중으로 적을 띄우는 기술입니다.

 

■ 골드 획득과 아이템 드랍은 랜덤입니다. 그러나 꾸준히 사냥하다 보면 괜찮은 아이템들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 체력과 마나는 스테이지 클리어 후 초기화됩니다. 그러나 고급 스킬의 사용되는 무색 큐브는 많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스킬은 적절한 판단 하에 사용합시다.

 

■ 웹페이지에서 플레이할 경우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저장을 원하시는 분은 다른 버전 다운이 필요합니다.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는 런처의 역습이란 부제를 달고 있습니다. 실제 던파 내에서도 입지가 좋지 않은 런처들입니다. 이 런처들이 키리를 납치하여 무기 강화를 통해 입지 상승을 노리는 것이 주된 스토리입니다. 던전 앤 파이터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실소를 머금을 수밖에 없는 스토입니다. 던파를 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으로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가벼운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에서 가장 좋은 직업은 웨펀입니다. 스테이지 시작과 동시에 적들이 몰려다 다구리를 놓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다른 직업들은 넓은 범위기와 X축 공격에 부실하여 적절한 대응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웨펀은 맹룡으로 시작하여 차지 크러쉬 - 리귀 - 환영검무 등 강력한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검신 짱!

 

 

현실 던파에선 대격변이 없는한 안톤 던전에 끼지도 못하는 못난 직업이지만 레바의 모험 2.8에서 만큼은 최고의 밸런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만약 가드까지 있었다면 밸런스 파괴 수준이었을텐데요 ㅋ 살짝 아쉽지만 리귀 - 어퍼 - 리귀 - 어퍼만으로도 상당히 편한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여담이지만 제 던파의 본 캐릭은 레이븐이지만, 첫 시작은 웨펀이었죠. 지금은 탭 키속의 참철쳐로 전락했지만 언젠가는 비상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ㅠ ㅠ 누가 검신 좀 살려주세요. 탭키가 아니라 던전에서 사냥을 하고 싶어요.

 

 

스샷에선 테라나이트 광검을 들고 있네요.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는 제가 결투장에서 서치를 기다릴 때 가끔씩 플레이하곤 합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서치 시간 동안 할 일이 없기 때문이죠. 이 포스팅을 하다보니 갑자기 던파를 하고 싶어졌습니다. 검신을 하러 가고 싶지만 레이븐 디보티 9셋에서 프사로 갈아타기 위한 이계를 돌아야 합니다. 잠깐 접었다가 복귀했더니 프사가 교복화 되었더라구요. 그럼 저는 이만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