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어 보이드 엔 서바이브 게임하기 - 1.5 마지막 버전

[퍼즐]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 - 진짜 어려움;;;

 

이번 포스팅은 어 보이드 엔 서바이브 게임하기입니다. 이 게임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한 회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를 습격하는 다양한 종류의 적을 피해서 최대한 오래 살아남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리저리 피하는 일이 쉬워 보이지만 막상 플레이를 시작하면 정말 어렵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유는 적들의 패턴을 예측하기가 너무 어렵고 설령 위험(Danger) 표시로 알 수 있다고 할지라도 회피하는 일은 꽤 순발력이 필요한 일입니다. 플레이어의 편안한 게임을 방해하는 적들로 다양한 패러디가 동원되고 있습니다. '비둘기야 밥 먹자 구구구''장미칼''김대기 기자'등 상상을 뛰어넘는 엉뚱한 적들이 다수 등장합니다. 또 어떤 녀석들이 방해꾼으로 등장하는지 직접 플레이하면서 확인해보세요.

 

이동 - 방향키 점프 - 스페이스

 

■ 게임의 제목에서 예측 가능하듯이 어 보이드 엔 서바이브 게임하기는 '회피'하고 '살아남는 것'이 목표입니다.

 

■ 한 패턴 동안 한대도 맞지않고 클리어할 시 추가 점수 500점을 획득합니다.

 

■ L포션은 체력 회복과 동시에 점수를 1000점 올려 줍니다. 체력이 이미 최대치라면 추가점수 250점을 획득합니다.

 

■ 공중에서 스페이스 바를 두번 누르면 더블 점프를 시도합니다. 이것은 대각선으로 움직일 수 있게 만들어 주기에 제한된 공간에서 적의 공격을 회피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어 보이드 엔 서바이브 게임하기는 마지막 업데이트 적용 버전입니다. 제작자가 다음 편이 없다고 했으니 맞겠지요. 이 플래시 게임은 다양한 패러디가 등장하여 꿀재미와 선사하는 동시에, 난해한 패턴으로 짜증을 안겨줍니다. 이런 류는 복불복이죠. 정말 재밌게 플레이하거나...키보드 하나 날려 먹거나 ㅡㅡ;

 

 

 

럼 어 보이드 엔 서바이브  게임하기를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